알식스 제네레이터커버 탈거하기
탈거하기 전에 오늘 사온 철본드 공개하겟습니다.
사진에 나오다 싶이 엔진부에 가스가 새는 곳이나 파이프 때워진다고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거래하는 공구상에서 오천원에 구입 ㅋ
마데인 짱깨 그런거 아님니다.
미제~ 마데인 유에쌔이~
탈거 작업하기전 점심 먹고
빼둔 엔진 오일 ㅋㅋ
오일통이 없어서 페트병 큰거 잘라서 여러번 써먹고 있네요 ㅋ
구이구할때도 쓰고 ㅋ
그리고 라쳇 ㅋ
일반적으로 양쪽으로 14-17 이거나 17-19이래 되어있지만
요건 딱 17미리만 되어있다 ㅎㅎ
드레인볼트 풀기 딱 좋아서 애용합니다. ㅎㅎㅎ
드레인볼트 상태는 그냥 봐줄만합니다.
야마가 죽은것도 없고 누유도 없이 잘 막아주고 있네요 ㅋ
야마하에 가운데 A가 좀 묵개졌네요 ㅋ
왼쪽엔 한방 먹었심 ㅋ
볼트 풀기 ㅋ
저거 풀다가 ㅋ 육각렌치하나 대가리 부러졌당 ㅋ
냉각수통 안띠고 어찌 해볼라다가 젠장 ㅋ
볼트는 순서대로 정열 ㅋ
혹시나 길이가 틀린게 있을수도있으니 일단 정열하고 봅니다.
볼트 다 풀고 분리전 사진 ㅋㅋ
부러진 렌치
리저브탱크 ㅋ
타이에 정체는 부싱이 없어지는걸 망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조심히 띤다고 뗬는뎅 가스켓이 끊어져버렸다 ㅋ
재사용을 해도 될거 같긴하지만 그래도 일단 나중에 볼일이다.
커버는 가스켓본드를 사용해서 가스켓을 조립한 경우에는 드럽게 안빠진다.
거기다 키가 3개나 있어서 걍 빠진다는건 거의 불가능이라고 보면 된다.
고무방치로 두어방 때려주면 쩍 소리와 함께 분리가 되면 당겨서 빼면된다.
탈거한 커버
제네레이터 탈거한 모습
볼트하나가 안불려서 걍 구부렸심
배선가드 힘없이 구부려져서 다행 ㅎㅎ
깨진부분 깨졌다기보단 크랙 ㅋ
제네레이터 탈거해둔 사진 ㅋ
요기도 역시 볼트는 잘 세워두면 좋다 ㅋㅋ
첨엔 다 저래해두는게 안전빵이라고 할수있다 ㅋㅋ
그러나 길이다 다 같다는걸 알게되면 ㅋㅋㅋ
대충 던져두게 된다 ㅎ
볼트 위에 쇠가이드는 냉각수통 다이임
크랙간 곳
저쪽으로 엔진 열 받으면 오일이 줄줄한다.
변화된 모습을 기대하시라 ㅋㅋ
오늘 출근해서 다시 만든 정비스텐드 ㅋㅋㅋㅋ
계산착오다 ㅋ
젠장 세붕이 들어보니 괜찮은것 같았는뎅
알식이는 타이어가 안들린다
공중 부양이 안된다 ㅡㅡ;;;
바퀴를 안 달았으니 달고 나면 들릴거 같다.
젠장
마그네틱커버는 기름끼 싹 빼고 때워줘야된당
재수 없으면 망하는 수가 ㅋ
뒤쪽은 세차랑 체인 녹 제거 해야되공 할게 많넹 ㅋ
대기어도 세척을 ㅋ
체인 세척엔 WD를 사용하고
구리스를 사용할 예정이구
휠 체척엔 캬브 클리너를 생각중이다.
도장이 벚겨지지 않는다는 보장하에 말이다.
나머지 작업은 내일 ㅎㅎ
핸들을 구했으니 작업 시작될거 같다.
다음주 기대하시라
시승까지 해버릴테니깐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