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정비~!

알식스 제네레이터커버 탈거하기

몬스터S 2010. 3. 6. 22:29
728x90
반응형

 탈거하기 전에 오늘 사온 철본드 공개하겟습니다.

사진에 나오다 싶이 엔진부에 가스가 새는 곳이나 파이프 때워진다고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거래하는 공구상에서 오천원에 구입 ㅋ

 마데인 짱깨 그런거 아님니다.

미제~ 마데인 유에쌔이~

 탈거 작업하기전 점심 먹고

빼둔 엔진 오일 ㅋㅋ

오일통이 없어서 페트병 큰거 잘라서 여러번 써먹고 있네요 ㅋ

구이구할때도 쓰고 ㅋ

 그리고 라쳇 ㅋ

일반적으로 양쪽으로 14-17 이거나 17-19이래 되어있지만

요건 딱 17미리만 되어있다 ㅎㅎ

드레인볼트 풀기 딱 좋아서 애용합니다. ㅎㅎㅎ

드레인볼트 상태는 그냥 봐줄만합니다.

야마가 죽은것도 없고 누유도 없이 잘 막아주고 있네요 ㅋ

 야마하에 가운데 A가 좀 묵개졌네요 ㅋ

왼쪽엔 한방 먹었심 ㅋ

 볼트 풀기 ㅋ

저거 풀다가 ㅋ 육각렌치하나 대가리 부러졌당 ㅋ

냉각수통 안띠고 어찌 해볼라다가 젠장 ㅋ

볼트는 순서대로 정열 ㅋ

혹시나 길이가 틀린게 있을수도있으니 일단 정열하고 봅니다.

 볼트 다 풀고 분리전 사진 ㅋㅋ

 

 부러진 렌치

 리저브탱크 ㅋ

타이에 정체는 부싱이 없어지는걸 망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조심히 띤다고 뗬는뎅 가스켓이 끊어져버렸다 ㅋ

재사용을 해도 될거 같긴하지만 그래도 일단 나중에 볼일이다.

커버는 가스켓본드를 사용해서 가스켓을 조립한 경우에는 드럽게 안빠진다.

거기다 키가 3개나 있어서 걍 빠진다는건 거의 불가능이라고 보면 된다.

고무방치로 두어방 때려주면 쩍 소리와 함께 분리가 되면 당겨서 빼면된다.

 탈거한 커버

 제네레이터 탈거한 모습

볼트하나가 안불려서 걍 구부렸심

배선가드 힘없이 구부려져서 다행 ㅎㅎ

 깨진부분 깨졌다기보단 크랙 ㅋ

 

 제네레이터 탈거해둔 사진 ㅋ

요기도 역시 볼트는 잘 세워두면 좋다 ㅋㅋ

첨엔 다 저래해두는게 안전빵이라고 할수있다 ㅋㅋ

그러나 길이다 다 같다는걸 알게되면 ㅋㅋㅋ

대충 던져두게 된다 ㅎ

 볼트 위에 쇠가이드는 냉각수통 다이임

 크랙간 곳

저쪽으로 엔진 열 받으면 오일이 줄줄한다.

 변화된 모습을 기대하시라 ㅋㅋ

 오늘 출근해서 다시 만든 정비스텐드 ㅋㅋㅋㅋ

계산착오다 ㅋ

젠장 세붕이 들어보니 괜찮은것 같았는뎅

알식이는 타이어가 안들린다

공중 부양이 안된다 ㅡㅡ;;;

바퀴를 안 달았으니 달고 나면 들릴거 같다.

젠장

 

 

마그네틱커버는 기름끼 싹 빼고 때워줘야된당

재수 없으면 망하는 수가 ㅋ

뒤쪽은 세차랑 체인 녹 제거 해야되공 할게 많넹 ㅋ

대기어도 세척을 ㅋ

체인 세척엔 WD를 사용하고

구리스를 사용할 예정이구

휠 체척엔 캬브 클리너를 생각중이다.

도장이 벚겨지지 않는다는 보장하에 말이다.

나머지 작업은 내일 ㅎㅎ

핸들을 구했으니 작업 시작될거 같다.

다음주 기대하시라

시승까지 해버릴테니깐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