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정비~!

세봉이 밸브쪽 ㅋ

몬스터S 2011. 1. 24. 2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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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는 나름 괜찮게 돼었던듯 합니다. ㅋ

조립하기 전에 다시 찍어봤네요

오늘까지 엔진을 두번이나 올렸다 내렸고

토요일엔 약간에 캠체인 타이밍이 안 맞아서

내려서 오늘 타이밍을 다시 맞추고 올렸는데

이번엔 머가 문제인지 시동이 안 걸리는 증상이 나타나고 있음

여러모로 추정결과 밸브가 변형이 왔을가능성이 있고

링구상태가 좋아서 일수도있다는 것

내일 다시 밸브시트 교환해서 올려서 테스트 해보고

여러가지 테스터를 좀더해보고 결과를 뽑아보고 싶다. '

재수가 없어서 피스톤 링구를 교환하게 되면 1기통당 부속비가 10만원정도 든다는

눈물이 ㅠ,.ㅠ

가스켓도 교환을 해야하지만

헤드가스켓을 교환하고 싶지만 오더를 해야될거 같아서

일단 대금만 문의해둔 상태입니다.

 

 밸브블럭

 조립은 메뉴얼을 보면서 조립함

규정토크대로 하면 좋으련만

사무실에 토크렌치 고장으로 느낌대로 조립했습니다.

최대한 무리가 가지 않게 했습니다.

나름~~~ ㅎㅎㅎ

 메뉴얼을 보면서 하나하나 순서를 보면서

 캠타이밍을 맞다 보고

 요기도 메뉴얼을 보면서 순서대로

 순서대로 조립했는데 키가 하나 박혀있는지 모르고 조립하다가 캠축홀더가 깨짐 ㅠ,.ㅠ

 안습임 ㅠ,.ㅠ

제대로 살펴야했었는데

 로커암커버에 요부분이 꼭 필요합니다.

캠체인을 눌러주는역활도 하지만

케이스에 데미지를 주지 않기도 합니다.

깔끔하죠? ㅎㅎ

힘든 하루 ㅋ

하루에 엔진을 올렸다 내렸다 올렸다를 반복하고 있다는 ㅠ,.ㅠ

내일은 시동이 꼭 걸리길 바랍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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