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제작한 스텝이랑 윌리바입니다.
윌리바는 기존 제품에서 변한건 뒷판 패크 색상 변경만 있습니다.
스텝은 개선 사항 기존 대비 약간 아래쪽으로 걸어지고
브레이크 스위치 장착이 가능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도색은 전문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칠 까짐이나 연하게 된 곳이 있을수 있습니다.
사진은 밑에서 위로 보시는게 맞구여
사진 순서 바꾸법을 모르겠네요
전에는 그냥 바꿔졌었는데....
똥손만 아니시면 사진만 보셔도 충분히 작업 가능하시리라 믿습니다.
기본 구성
공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구성품에 사이즈 써져있습니다.
자가 설치하실분은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풀림 방지 너트는 반 정도 조여지면 힘을 받기 시작합니다.
손으로 안돌아간다고 문의하지마세요 ㅠ,.ㅠ
윌리바
m8 육각렌치볼트 4개 평와셔 8장 풀림방지 너트(13mm) 4개
m10 육각렌치볼트 2개 평와셔 2개
m12 볼트 2개 평와셔 2개 풀림방지너트(19mm)2개
스턴트 스텝
m6 육각 렌치볼트 5개 평와셔 9장 풀림방지너트(10mm) 8개
m8 육각 렌치볼트 2개 평와셔 2장
m12 특강전산볼트 1개 평와셔 2장 풀림방지너트(19mm) 2개
16mm 평와셔 8장
분할핀 2개
부싱 4종(내경 8mm 2개 12mm 2개)
로드엔드베어링 1조




뒷 패그는 조립상태로 발송됨니다.

실제로 조립은 양쪽 발판과 뒷 발판을 조립하시는 겁니다.
분리된 사진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기존 휀다 제거하시고 볼트 체결하시면되구요


풀셋 구성입니다.

대략 저런식입니다. 부싱이 빠졌네요

장착 했을 때 우측 입니다.,

좌측 조립했을때 사진입니다.


좌측은 특별히 없어서 설명은 없네요

다 탈거해서 찍은 사진 입니다.

좌우측 전체 조립된 사진입니다.

사진에 보시면 레버가 좌측으로 몰린것처럼 보이시죠?
와셔를 않쪽으로 더 넣으시면됨니다.
사진에는 3장인데 실제로는 4장씩 넣으시면되고 안쪽에 4장을 다 넣으셔도됨니다.
사진에는 R핀이 인데 철 재질이라 스텐 분할핀으로 제공됨니다.
와셔도 철재질으로 촬영은 했으나 스텐으로 제공됨니다.

브레이크 레버 장착 사진입니다.
레버랑 스위치가 정열이 안 맞으시면 몽끼스패너로 약간 돌려서 맞춰주셔도 되고 그냥 쓰셔도 문제는 없을거 같습니다.

스위치는 기존꺼에서 제거해서 그냥 꼽으시면 되고 간격 조절을 조금 하셔야됨니다.

잘 보이는 사진 참고

뒷마스터 실린더는 기존 방향을 뒷집어서 조립하시면 됨니다.
호스는 약간만 풀어서 방향 돌려주시면 됨니다.
스위치 장착 안하실 분은 그냥 돌리셔도 됨니다.
아래 사진에서 너트 조인 다음 마스터 실린더 장착하시고 와셔 한장씩 넣고 풀림방지 너트 체결하시면 됨니다.
그리고 나홀로 혼자 있는 볼트는 와셔 체결 없이 너트(브레이크레버 리턴 스프링 걸리는 자리)만 조금 조여주시면 됨니다.

안쪽입니다.
안쪽으로는 평와셔를 한장씩 넣어서 너트를 조여주시면 됩니다.
너트는 10미리 입니다.

m6 볼트(제일 얇은 볼트) 체결합니다.
볼트 머리쪽에는 와셔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사진 순서를 조정 못해서 일단 밑에서부터 글을 써서 올립니다.
우측 사진입니다.
물건 받으시면 이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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